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빙그레 tft, 건강기능식품 라인업 확장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빙그레의 건강 지향 통합 브랜드는 신규 남성 건강 전문 브랜드 ‘마노플랜(manoplan)’을 론칭하며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확장한다고 23일 밝혔다. 마노플랜은 여성 건강 브랜드 ‘비바시티’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인 건강 전문 브랜드다. 빙그레의 건강통합브랜드 tft는 맛(taste), 기능(function), 신뢰(trust)의 영문 머리글자를 따서 만든 브랜드다. tft의 마노플랜은 ‘남성를 위한 건강플랜’이라는 뜻으로 남성 건강 고민의..

      산업·IT2021-02-2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남성 건강 브랜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남성 건강 브랜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